본문 바로가기

방원장의 병원일상

부산한방병원, 부산일보 디지털 한방병원 '톡 한방' 출범식 참석 현장

부산일보 디지털 한방병원 톡한방 출범식 현장을 소개합니다.

지나 11월 4일 서면에서 부산일보 디지털 톡한방 출범식이 열렸으며, 부산한방병원도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부산일보 독자와 부산시민들에게 질 높고, 많은 한방의료정보와 다양한 한방분야의 치료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부산 디지털 한방병원 [톡!한방]이 만들어졌습니다.

 

부산한방병원을 포함한 11개 병원이 참여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

 

 

부산일보 디지털 한방병원 '톡! 한방'

http://here.busan.com/talkhanbang/ 

 

 

 

 

 

디지털 한방병원 '톡! 한방'에 부산한방병원 "통합의학을 통해 바라보는 암치료"를 주제로 한 방선휘 병원장의 칼럼이 실렸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방선휘 병원장의 칼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정통의학에서 확실한 치료가 보장되지 않거나 더 이상 치료방법이 없는 경우 보완대체의학에 눈을 돌리고 있다. 보완대체의학은 양방 치료법을 제외한 침, 뜸, 한약을 이용한 한방치료와 식이요법, 명상 등 다양한 치료를 의미한다.

 

2015년 11월 5일 부산일보 디지털 한방병원, 톡!한방 "통합의학을 바라보는 암치료" 기고문 중에서

 

 

 

 

 

 

 

 

 

 

4일 부산일보 디지털 한방병원 '톡!한방' 출범식을 알려드리기 위해 직접 카메라에 담아보았습니다.

중요한 자리이니 만큼 30분정도 일찍도착 하여서 이곳저곳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출범식 장소는 '월광'이라는 일식전문점으로 3층 세미나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저희 부산한방병원은 테이블 앞쪽자리로 지정되어 있었는데요.

덕분에 카메라에 담아보기에도 좋았습니다.

 

 

 

 

 

 

 

 

 

부산일보 톡한방 관계자들과 한방병원, 한의원 원장님들이 모두 모이신 후, 디지털 한방병원 '톡!한방'의 출범식이 시작되었습니다.

부산일보 관계자분의 진행으로 출범식이 진행되었으며, 11곳 한방병원, 한의원 원장님들의 인사와 상패증정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부산한방병원 방선휘 병원장님의 소개가 진행되었습니다.

앉은상태에서 인사를 하기로 하였지만, 모이신 분들 모두 방선휘 병원장님보다 연세가 많으셨기 때문에 저희 병원장님은 일어서서 인사를 하시는 보습이네요.

 

 

 

 

 


 

 

 

 

의료진, 부산일보 관계자 순서로 인사가 진행된 후, 11곳 한방병원, 한의원 원장님들의 상패증정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첫발을 내디딘 부산일보 디지털 한방병원 [톡!한방]

부산시민들의 질 높은 의료정보제공, 정확한 의료컨텐츠를 알리기 위해 부산한방병원에서도 [톡!한방]을 돕겠습니다.

 

 

 

 

 

 

 

부산한방병원 홈페이지 방문하기